다람살라 미디어 프로젝트 홍보를 위한 NGO 방문하기

Dharamsala Diary 2010. 1. 11. 20:34
사용자 삽입 이미지
  우리의 미디어 프로젝트 사전 신청 참여자 수가 극소수인 상황이어서 발로 뛰며 홍보하지 않으면 아니되었습니다.
  그래서 관심있는 사람들을 모아 오리엔테이션을 열기로 했지요. 다람살라 미디어 프로젝트가 얼마나 아름답고 훌륭한지 알려야 했던 것입니다!!!
 21세기는 홍보의 시대! 홍보에는 전략이 필요합니다. 무턱대고 찾아가면 문전박대당하는 것이 현실~~(아닐지도 모르지만) 황다경 팀장의 꼼꼼한 전략을 잠시 소개하겠습니다.

     1. 록빠의 남걀라가 각 시민단체에 홍보를 위한 방문할것임을 허락 받는다.
     2. 남걀과 함께 다경이 각 시민단체를 방문한다.
     3. 준비해간 기획서와 함께 청산유수의 영어로 홍보한다.
     4. 참가자 신청을 받는다.
     5. 오리엔테이션 장소를 정확하게 알려준다.

 이렇게 인맥과 발로 뛰는 전략을 사용하여 엄청난 수의 오리엔테이션 신청자들을 몰고왔습니다.
 티베트 여성 연합(Tibetan Women Association)에서는 연합 회원 전체가 다람살라 미디어 프로젝트에 참여하고 싶다고 이야기했고 각 단체마다 예상 밖의 수가 참여하고 싶다고 말해, 다경은 뛰는 심장을 주체하지 못했습니다. 사실 홍보하러 돌아다니기 전에 다경은 배탈이 나서 약간 비실거리는 상황이었으나 이 고산지대를 돌아다니며 운동이 되었는지, 다람살라 미디어 프로젝트에 대한 열광적인 호응에서 받은 에너지 덕인지 배탈이 말끔이 나았다고 좋아하네요.
 이제 우리에게 남은건, 진심으로 다람살라 미디어 프로젝트를 정말 아름답고 훌륭하게 치루는 것입니다.
많이 응원해 주세요!!!! ^^
: